고객센터

NEWS | 제주 국제영어도시 배후주거지, 착한분양가 바다조망 타운 ‘산방산 어반아르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4-27 17:29 조회357회 댓글0건

본문

제주 국제영어도시는 해외 조기 유학 수요를 흡수하고 최상의 학사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가 조성한 동북아 교육허브 도시다. 영국 NLCSJeju와 캐나다 BHAKIS(한국국제학교 제주)가 있고, 미국 교육부 선정 ‘Blue RibbonSchool Program' 우수 학교인 SJA도 작년 10월 개교했다. 싱가포르 명문학교인 ACS(Anglo-Chinese School)와 홍콩 장찌엔라이프트리교육개발유한회사도 MOU를 체결해 추가적인 국제학교를 설립하기로 했다.

이곳의 초·중·고등학교는 국어와 국사 과목을 제외한 전 과정을 영어로 수업하며, 정규 교육 과정의 학력도 인정받을 수 있다. 제주 국제영어도시는 이렇게 세계적인 명문 교육시스템을 도입해 질 높은 수업을 받을 수 있어 전국 학부모들에게 열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따라서 최근 제주 국제영어도시는 제주 지역의 강남으로 각광 받고 있다. 하지만 인근 아파트는 약 2천여 세대만 계획되어 있어 주거공간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이에 따라 현재 제주 국제영어도시 내 위치한 삼정 G.edu 아파트의 경우, 전용면적 84㎡ 호가는 현재 8억원에 이르렀을 정도로 부동산 시장의 열기가 뜨겁다.

제주 국제영어도시 내부에는 학교별 기숙사가 있어서 학생들이 학기 중에 머물 수 있는 주거환경도 조성되어 있다. 하지만 학부모와 학생이 모두 만족할 만큼의 인프라가 조성되어있지 않은 만큼, 국제영어도시 인근 숙박시설에 대한 니즈는 상당히 오랜 기간 존재해왔다.

이러한 이유로 제주국제학교와 가까운 곳에 분양중인 ‘산방산 어반아르떼’는 아이들이 가깝게 등하교를 할 수 있으면서도 학부모들은 산방산과 아름다운 오션뷰를 즐기며, 힐링생활을 누릴 수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산방산 어반아르떼’의 주변에는 신화역사공원도 가깝게 있어 쇼핑 및 레저시설의 이용도 편리하다. 또한 중문관광단지, 제주역사박물관, 송악산, 용머리해안 등이 인접해 관광지로서의 가치도 풍부하다. 라온CC, 캐슬렉스CC 등 유명 골프장도 인근에 있다.

‘산방산 어반아르떼’는 제주에서도 손꼽히는 올레길 10코스의 아름다운 경관과 요트 계류시설 400척 및 상업, 쇼핑시설이 계획된 화순 마리나항 등 개발호재로 미래가치도 밝다. 영화 건축학개론 디자인자문을 맡은 (주)팀반건축사 허재혁 대표와 해운대 엘시티더샵의 유니트상품개발을 한 아이플래닝 김영진대표가 설계를 맡아 독특하고도 모던한 평면특화설계가 특징이다.

1층 세대는 지하층을 연결한 히든스페이스를 두어 스튜디오나 아뜰리에 등으로 사용할 수 있고 4층 세대는 복층형으로 만들어 공간활용을 극대화했다.

좋은 전망과 위치 선점을 위해서는 빠른 예약상담이 필수다. 선착순 분양 중이며 ‘산방산 어반아르떼’의 샘플하우스는 제주시 오라1동에 위치해 있고 홍보관은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에 있다. 시행은 대한토지신탁(주)이 맡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 홈페이지의 이미지 및 일러스트는 고객의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 컷이며, 각종 개발계획은 해당 관청이나 부서 등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의 내용을 근거로 시행사, 시공사, 위탁사에게 이의를 제기하거나 민형사상 소송자료로 사용할 수 없으니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샘플하우스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