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NEWS | 에일리도 반한 산방산 어반아르떼 제주도 트리플조망권으로 초대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4-27 15:32 조회137회 댓글0건

본문

제주에서 희소성 높은 산 조망에 바로 앞 바다 조망, 제주국제학교와 신화역사공원까지 가깝게 위치한 산방산 어반아르떼가 일부타입 마감임박을 앞두며 분양 중이다. 

 

한라산 봉우리가 뽑혀 던져졌다는 전설 어린 산, 천연기념물 제 376호, 명승 제77호로 지정된 산방산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어반아르떼는 산방산의 아름답고 위엄 있는 풍광을 4계절 조망할 수 있는 힐링 쉼터로 주목받아 왔다. 

 

특히 최근에는 조망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산이나 바다 등의 자연경관 조망은 영구 조망권으로 입주자의 만족뿐 아니라 미래가치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로 평가받고 있어 어반아르떼 입지의 가치는 꾸준히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

 

산방산 어반아르떼는 제주국제학교와 신화역사공원 배후주거지로서도 높은 가치를 지닌다.

 

최근에는 NLCS(노스런던컬리지에잇스쿨), BHA(브랭섬홀 아시아), KIS(한국국제학교 제주)의 기존 학교에 SJA(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가 새롭게 개교하면서 아이들의 통학이 편리한 주거지로 주목받고 있다.

 

제주국제학교는 졸업생들의 미국 상위권 대학 입학, 해외 유학대비 저렴한 학비로 해마다 학생 수가 급증함에 따라 주거지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또한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신화역사공원은 완전 개장 시 5천명 이상의 인력을 고용할 계획으로 이와 가깝게 위치한 산방산 어반아르떼는 대규모 고용인력을 흡수할 주거지다.

 

자연환경도 뛰어나 올레길 중에서도 아름답기로 소문난 올레길 10코스, 안덕계곡, 송악산, 사계해변이 가깝게 위치해 있으며, 영화 건축학개론에 등장한 제주도 단독주택의 디자인 자문을 맡은 바 있는 건축사 사무소의 설계 등으로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단지 및 공간이 조성되었으며, 지하주차장 설계로 지상 동선 및 단지 환경에 쾌적함을 더했다.

 

착한 분양가로 부담을 줄인 산방산 어반아르떼의 샘플하우스는 제주시 오라1동, 홍보관은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에 위치해 있으며 대한토지신탁(주)가 시행을 맡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 홈페이지의 이미지 및 일러스트는 고객의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 컷이며, 각종 개발계획은 해당 관청이나 부서 등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의 내용을 근거로 시행사, 시공사, 위탁사에게 이의를 제기하거나 민형사상 소송자료로 사용할 수 없으니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샘플하우스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